2025년 1학기 중간평가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- 다 음 -
1. 평가 일정
구분 |
대면 평가 |
온라인 과목 평가 |
기간 |
04.22.(화) ~ 04.28.(월) |
04.16.(수) 09:00 ~ 04.25.(금) 18:00 |
내용 |
① 해당 과목 시간대 반별로 평가 ② 교수자에 따라 평가 전후 주차 시행 가능 |
① 이러닝 사이트 접속 기간내 개인별 평가 진행 ② 10일간 진행(토,일포함) 해당 기간내 응시 |
2. 대면 과목
① 시험진행
- 담당 교수자별 개별 프린트 진행 후 회수 및 채점 관리
- 해당 강의시간대 또는 교수자의 사항에 따라 전후 주차에 시행
- 종합평가 미실시 교과목은 정상수업 진행
- 반드시 시험에 응시 하여 결과물(시험지) 제출 하여야 함
② 평가 실시 확인서 발행
- 취업생 및 산업체반 학생중 평가 실시와 관련하여 증빙서류를 제출 하여야 하는 경우 발행
3. 온라인 과목
① 출석 인정
- 최종 출석 인정은 학기말 평가 종료 기간(06.13.(금) PM 23:59시) 까지 수강
- 글쓰기 활동은 반드시 저장 하여야 함 (반드시 복습 저장)
※ "△", "X" 미출석 → "○" 만 출석 인정
② 재시험 : 해당 없음
③ 응시기회 : 3회
- 시험 재응시 아님 "응시중 예상치 못한 장애에 대한 초기화"
- PC고장, 네트워크 오류, 정전, 시험중 멈춤 현상 등에 대한 기회
④ 응시 중 에러 발생
- 평일 근무시간에 교수자 및 담당자에게 초기화 요청(업무시간: 09시 ~18시)
4. 준수사항
대면 평가 |
온라인 과목 |
① 시험 당일 시간 및 장소 확인 • 시간, 장소 변경으로 미응시 사항 발생 우려 ② 감독자 지시 사항 준수 • 부정행위 방지 및 방역수칙 준수 • 학칙에 의한 징계 처리 고지 ③ 전자기기 점검 • 핸드폰, 스마트워치 전원 OFF, 계산기 초기화 ④ 부정행위 관련사항 • 부정행위 시 해당 시험 무효 처리 • 부정행위 적발시 학칙 제29조 성적취소(이전 취득한 성적 취소) 학생상벌에 관한 규정 제6조에 따라 징계조치 ⑤ 부정행위 해당사례 고지 • 첨부파일 참고 |
① 개인별 PC사양을 확인 후 응시 • 크롬 또는 엣지 브라우저 사용 ② 자택 또는 안정적인 학교 PC에서 시험에 응시 • PC방의 경우 유사 IP로 분류되어 평가시 보안 제약 발생 • 개인핫스팟, WIFI 등 네트워크가 불안정 할 경우 정상적 으로 저장 종료되지 않을 수 있음 ③ 시험 전 “온라인평가 부정행위 금지 서약”실시 ※주의 사항※ • 시험 중 새로고침 하지 말것 로그 아웃으로 저장 안됨 • "시험제출”은 시험 종료 시 한번만 클릭 • 마지막날 응시할 경우 접속 오류가 발생 할 수 있으니 사전에 미리 응시 • 업무시간(09시 ~ 18시)외 장애조치 어려울 수 있으니 가급적 업무시간에 문의조치 진행 |
5. 기타사항
① 지원사항
- 장애학생지원: 장애학생지원센터(☎ 2050) 본관 1층
- 수업담당 이장균(☎ 2034) 본관 1층 교무팀 / 온라인강의 원격시스템 문의(☎ 2427)
② 종합평가 실시 확인서 발행
- 학과사무실 접수 및 발행 확인 후 해당 업체에 제출
붙임 부정행위 해당사례 1부
교 무 처 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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